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일상과 여유 ①_Cafe, Brunch

부산 해운대구_프랑스 밀가루와 천연 버터를 사용한 도넛, 청사포 뷰 맛집_앨리스도넛 청사포점

by 봄날의 햇살 :) 2023. 10. 10.
728x90
반응형
SMALL


🍩 앨리스도넛 청사포점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128번길 22 1층

앨리스도넛 청사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77 · 블로그리뷰 560

m.place.naver.com


추석 황금 연휴 마지막 날,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비를 피해 탁 트인 바다 경관맛있는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사포 카페를 찾았다. 청사포에는 ‘디아트’, ‘에이치어스‘ 등 예쁘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많긴 하지만, 오늘은 평소 가던 곳과 다르게 특색있는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 ’앨리스도넛‘을 방문하게 되었다.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일단 ‘앨리스도넛’은 색감부터가 톡톡 튄다. 그래서 상큼한 리프레쉬를 하기 좋은 색감이고,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더없이 방문하시 좋은 장소라는 느낌이 들었다. 앨리스 도넛 위에 장식된 토끼와 곰돌이 인형이 앨리스도넛만의 동화같은 느낌을 더욱 부각시켜준다.

앨리스도넛’의 브랜드 취지는 ‘지친 일상 속 동화같은 휴식을 선물하자’는 것이다. 이러한 브랜드 취지에 매장 내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은 아주 잘 부합하고 있었다.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귀여운 색감에 설레이며 매장으로 들어서자 디저트 전문 상점 카페답게 맛있는 커피와 특별한 수제 디저트가 형형색색을 자랑하고 있었다.

앨리스도넛만의 차별성이라면 프랑스 밀가루와 천연버터 배합 고급생지벨기에산 벨코라데 초콜릿 코팅을 입혀 재료부터 특별한 프리미엄 수제 도넛이라는 점이다.

앨리스도넛 메뉴판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매장 내 픽업대 근처에는 앨리스도넛 브랜드 컨셉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부산샌드부터 티셔츠, 텀블러 등이 브랜딩 이미지를 가득 담아 모양새를 뽐내고 있었다. 제품 하나 하나에 예쁜 색감 가득담아 저절로 시선이 상품에 가 닿았다.

앨리스도넛_부산샌드
앨리스도넛_티셔츠
앨리스도넛_텀블러, 스티커


앨리스도넛은 브랜드 컨셉에 맞게 내부공간에 동화같은 감성을 구현해내고 있었다. 그리고 동화같은 감성에 아름다운 오션뷰까지 놓치지 않고 있어 청사포의 정취가 한 눈에 내려다 보였다.

건물은 3층까지 있고 더 올라가면 테라스도 있는데, 그날응 비가 살짝 내렸던 터라 테라스는 올라가지 않고 제일 높은 3층 창가에 자리잡아 바깥 풍경을 내려다보았다.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각 층마다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가족단위로 삼삼오오 모여있었다. 평소엔 사람이 너무 많아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지만, 이날은 비가 한 방울씩 내려서인지 다행히 창가 바로 앞 자리가 비어있었다.

청사포_앨리스도넛
앨리스도넛_3층 오션뷰

내가 주문한 메뉴는 크림브륄레도넛초코상티도넛, 그리고 달달한 도넛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자리잡았다.

크림브륄레는 우리가 아는 것과 같이 위에 딱딱하게 굳은 시럽이 올라가 탕후루처럼 빠삭빠삭 깨지는 재미를 선사했다. 그리고 초코상티도넛은 정말 그 이름과 걸맛게 달달한 초코크림이 가득가득 차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달한 초코상티도넛보다는 크림브륄레가 더 맛있었다.

앨리스도넛_크림브륄레도넛, 초코상티도넛
앨리스도넛_크림브륄레도넛


마지막 추석연휴라 아쉬움 가득했지만, 달달한 도넛과 커피로 충만한 하루가 되었다. 귀여운 색감이 주는 재미, 베스킨라빈스31처럼 다양한 도넛모양이 주는 재미, 동화같은 감성을 지닌 공간이 주는 재미의 삼합이 정말 잘 어울러지는 공간이었다.

앨리스도넛_초코상티도넛
부산 청사포_앨리스도넛


2023. 10. 03(화)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 앨리스도넛 방문후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