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일상과 여유 ②_Restaurant

울산 울주군_간절곶 나사 해수욕장 소고기 쌀국수 곱창 쌀국수 맛집_나사리 쌀국수

by 봄날의 햇살 :) 2024. 8. 16.
728x90
반응형


🍜 나사리쌀국수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1 1층 나사리쌀국수

나사리쌀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02 · 블로그리뷰 477

m.place.naver.com


광복절 연휴 기분 전환도 할 겸 친구와 함께 울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울산에 있는 풀빌라에서 머물렀는데, 요즘 일상에서 느끼던 스트레스도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러다 숙소에 있는 근처 배달 맛집 소개 책자에서 ‘나사리 쌀국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숙소에서 조식까지 만들어먹을 여유가 없어 체크아웃을 한 뒤, 바로 이곳으로 점심을 먹으러 향했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베트남 음식을 바다 전망을 보며 즐길 수 있다는 말에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갔습니다.

나사리 쌀국수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되기 전이라,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이곳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습니다. 위치는 나사 해안로 중간에 위치해 있고, 가게 맞은편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니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오전 11시쯤 방문했는데, 2층은 아직 오픈 준비 중이라 1층에 자리했습니다.

나사리 쌀국수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게 소고기 쌀국수곱창 쌀국수 두 가지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쌀국수 외에도 ‘반세오’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하였고, 고수를 듬뿍 추가하는 옵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눈에 띄었는데, 쌀국수 2개를 주문하면 반세오 1개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였습니다. 또 직원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쌀국수 한 그릇을 곱빼기로 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곱창 쌀국수 하나씩 주문하기로 했고, 소고기 쌀국수는 어린이 맵기, 곱창 쌀국수는 1단계(신라면 맵기)로 주문했습니다. 곱창 쌀국수신라면 맵기부터 불닭볶음면 맵기까지 조절할 수 있다니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사리 쌀국수_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부드럽고 얇은 면발 위에 푸짐하게 얹힌 소고기와 채소가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국물은 진하고 맑은 빛깔을 띠며, 그 위에 파와 후레이크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한 입 맛을 보니, 소고기의 담백한 맛과 깊은 육수의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기는 야들야들하면서도 씹는 맛이 일품이었고, 국물과 함께 먹으니 조화가 완벽했습니다. 면은 얇고 부드러워 국물과 고기, 채소와 함께 먹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어린이 맵기로 주문한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맛으로 소고기의 부드러움과 잘 어울렸습니다.

나사리 쌀국수_곱창 쌀국수


곱창 쌀국수얼큰한 육수에 구수한 곱창이 가득 들어가 있어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는 육수였고, 곱창은 쫄깃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혔으며 풍부한 맛과 고소함이 일품이었습니다. 매운맛 단계는 1단계로 선택했는데, 적당한 매운맛이 곱창과 쌀국수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잘 조화시켜주고 있었습니다.

나사리 쌀국수_반세오


반세오쌀국수 2개를 주문해서 반찬으로 공짜로 제공되었는데, 이 메뉴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물론 쌀국수도 맛있었지만 반세오는 잘 먹어보지 않던 메뉴여서 더 기억에 남았습니다. 물을 묻힌 라이스페이퍼 위에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반세오와 야채를 싸 먹는 메뉴였는데, 바삭하면서도 속 재료들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 사이드 메뉴로 훌륭했습니다.

나사 해수욕장


나사리 쌀국수쌀국수 2개를 주문하면 반세오를 하나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와, 직원과의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이기면 쌀국수 한 그릇을 곱빼기로 선물 받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이런 이벤트 덕분에 쌀국수를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쌀국수의 풍부한 맛과 따뜻한 국물 덕분에 몸도 마음도 든든해지는 식사였습니다. 친구와 함께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오니, 햇살에 반짝이는 나사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울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나사해수욕장과 간절곶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나사리 쌀국수에서 맛있는 쌀국수를 즐겨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