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마인드셋

삶을 풍요롭게 하는 긍정확언 _ 돈과 풍요에 대한 자기긍정 선언문

by 봄날의 햇살 :) 2023. 5. 5.
728x90
반응형

 

 

 수용 확언 문장 

 

나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나의 부유함을 믿지 못하게 만든

모든 사람과 환경, 상황, 나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깊이 받아들이고 인정하며,

지금 이 순간부터 돈에 대한 모든 부정적인 감정들을 편안하게 내려놓고,

나의 경제력과 나의 내면이 점점 더 풍요로워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돈과 풍요에 대한 자기 긍정 선언문 

 

나는 내가 우주의 무한한 풍요로움과 연결되어 있음을 알고 느끼는 것을 선택합니다.

어디서나 풍요로움이 넘치고 있고, 나를 위한 풍요로움이 이곳에 있음을 선택합니다.

내 주위에는 늘 무한한 풍요로움이 가득하고, 나는 그것을 즐기는 것을 선택합니다.

나는 몸으로 마음으로 정신으로 내가 부유하다는 것을 인정하기로 선택합니다.

내게로 쉽고 편안하게 들어오는 돈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사랑하기로 선택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가진 돈들이 나에게 건강하게 오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평화로운 나의 삶에 충분한 풍요를 누리게 해주는 돈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는 점점 더 건강하고 안전하고 풍요로워지는 나를 선택합니다.

나는 풍요로운 삶을 살기로 지금 이 순간 선택합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지고 누릴 수 있는 건강한 에너지를 나에게 허락합니다.

내게로 쉽고 편안하게 들어오는 돈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사랑합니다.

나는 행복하게 돈을 버는 건강하고 평화로운 부자입니다.

나는 돈의 건강한 통로이며, 돈은 나에게 자연스럽게 흘러 들어옵니다.

나는 즐겁고 감사히 돈을 벌고, 그 돈을 건강하게 사용하는 건강한 부자입니다.

돈은 자연스럽고 무한한 것임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감사한 돈 덕분에 풍요로움을 마음껏 누리고 즐기고 있습니다.

나의 편안한 에너지는 내게로 오는 돈을 행복하게 맞이합니다.

수많은 경로를 타고 아주 쉽고 평화롭게 내게로 와주는 많은 돈에게 깊이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나는 건강한 부자들의 건강한 후원을 통해 더욱 쉽고 편안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돈은 우주에서 내게로 훌러 들어와서 건강하고 아름답게 세상으로 흘러갑니다.

돈이 들어오는 모든 건강한 통로들이 내게 열려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는 내게로 들어오는 건강한 돈들을 멋지고 평화롭게 순환시키는 사람입니다.

나는 점점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풍요로움을 누리고 즐기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 삶의 곳곳에 있는 풍요를 누릴 자격이 충분히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원하는 것을 쉽고 편안하게 창조하고 즐기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 영혼의 무한한 풍요를 인정하고 받아들입니다.

나는 제한 없는 무한한 풍요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흐르는 강물처럼 평화롭고 건강하고, 더없이 풍요로운 나의 삶을 축복합니다.

나는 무한히 풍요로운 우주와 연결되어 있고, 그 풍요를 누리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창조하는데 에너지를 쏟는 사람입니다.

나에겐 좋은 것들이 쉽게 오고, 나는 그것들을 사람으로 채웁니다.

나의 풍요는 나와 세상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내 삶 속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순환되고 있는 돈에 감사합니다.

나는 건강하고 행복한 부자입니다.

나는 정말 돈복을 타고난 사람입니다.

나에게 돈을 버는 것은 쉽고 즐거운 일입니다.

건강하게 내게로 와서 건강하게 세상으로 환원되는 고마운 돈을 통해 나는 또 성장합니다.

내 취미는 놀면서 쉽고 즐겁게 돈을 버는 것입니다.

내 특기는 건강하게 내게로 들어온 돈을 아주 잘 관리하고 운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내 돈을 현명하게 운용하고 키워나가는 데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나는 부자가 될 운명을 타고났고, 그 운명을 즐겁게 누리고 있습니다.

내가 경험하는 모든 풍요로운 상황들이 고맙고 감사합니다.

충분히 건강하고 풍족한 생활을 느긋하게 즐기고 누리는 내가 너무 고맙습니다.

 

소득이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환급서비스, 1분.
728x90
반응형

댓글